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더 나은 미래, 스마트한 국토,디지털 국토리더 LX

제안 목록보기

찾아가는 민원 서비스
분류
작성자

경**

등록일

2008.12.19

개요

사회에 소외되고, 지적 업무에 잘 모르는 민원인들을 직접 찾아가 민원을 해결하는 제도
시기 : 월1회 운영(예를 들어 마지막주 수요일 등 운영)
방법 : 전화 민원이나 관공서의 협조를 받아 민원 취합
효과 : 귀사의 이미지 개선 등

현황 및 문제점

...

개선방안

...

기대효과

...

첨부파일
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
고객님의 제안에 열린 자세로 임해 행정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 고객 제안하기